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구글스프레드시트 근무표 양식 만드는 방법!

by racingtesk 2021. 1. 22.
반응형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서 근무표 양식을 만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스프레드시트에서 사용할 기능은 그룹화, 셀병합,체크박스를 사용할 예정 입니다.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 날짜 및 주차를 입력 합니다. 양식을 작성할 때에는 자동채우기 기능을 사용 하였습니다. 양식을  그룹화시킬 때에는 상단메뉴에서 데이터 메뉴를 클릭하여 하단에 그룹화를 클릭하면 그룹화가 됩니다.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서 셀병합을 할 때에는 셀을 선택 후 상단메 중 서식을 클릭하고 셀병합을 클릭하면 셀병합이 완료 됩니다.

날짜를 체크할 수 있는 체크박스를 방법은 상단 메뉴중 삽입메뉴를 클릭하고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날짜에 체크할 수 있는 체크박스가 만들어 집니다. 이렇게 하여 근무표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서 근무표 양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공감,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