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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스프레드 시트에서 근무표 양식을 만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스프레드시트에서 사용할 기능은 그룹화, 셀병합,체크박스를 사용할 예정 입니다.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 날짜 및 주차를 입력 합니다. 양식을 작성할 때에는 자동채우기 기능을 사용 하였습니다. 양식을 그룹화시킬 때에는 상단메뉴에서 데이터 메뉴를 클릭하여 하단에 그룹화를 클릭하면 그룹화가 됩니다.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서 셀병합을 할 때에는 셀을 선택 후 상단메 중 서식을 클릭하고 셀병합을 클릭하면 셀병합이 완료 됩니다.
날짜를 체크할 수 있는 체크박스를 방법은 상단 메뉴중 삽입메뉴를 클릭하고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날짜에 체크할 수 있는 체크박스가 만들어 집니다. 이렇게 하여 근무표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구글 스프레드 시트에서 근무표 양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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